[추천] [연사지식창고] 이승윤 교수님의 저서 <구글처럼 생각하라>

201807260949511223968986.png


24717adee6c149aa4f60a845e86c79ef_1585203189_9255.png ​



이승윤 교수



0c7fb9aba5e81cda87479ec302bdd01c_1610416474_4577.jpg

 


이승윤 교수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교수로, 영국 웨일스 대학교에서 소비자 심리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고, 캐나다 몬트리올에 있는 맥길 대학교에서 경영학 마케팅 분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디지털·빅데이터 분야의 전문가들과 주기적으로 모임을 갖고 다양한 연구 활동을 펼치고 있다. DBR 및 매일경제신문에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관련 컬럼을 연재하고 있다.

저서로는 <공간은 경험이다>, <구글처럼 생각하라> 등이 있으며,

주요 강연주제로는 <소비자코드를 읽어내는 문화심리학적 디지털마케팅전략>, <구글처럼 생각하라>, <비대면 언택트 마케팅> 등이 있다



0c7fb9aba5e81cda87479ec302bdd01c_1610416514_2744.JPG
 


디지털 시대, 무엇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가?

   

"

구글이 운영하는 유튜브가 디지털 시대의 문화 심리 현상을 잘 이해하고

그것에 바탕을 둔 전략들을 적극적으로 구사해서 선도적인 기업이 되었기 때문이다.

즉, 구글처럼 디지털 세상을 이해하고 적절한 전략을 세우는 기업만이 아직 발견하지 못한

엘도라도를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

- <프롤로그> 중 에서

"


이 책에는 소비자 심리와 마케팅을 전공한 저자의 전문성 있는 개념에 구글, 네이버, 도브, 현대차 등 국내외 기업들의 생생한 사례가 더해졌다.

그래서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뿐 아니라 마케팅에 관심 있는 일반 독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하지만 이 책은 마케팅에 관련한 내용을 뛰어넘어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오늘날과 같은 디지털 시대에 어떻게 비즈니스를 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책이다.




출판사 서평 


어떻게 소비자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을 수 있을까?

이 책은 복잡하고 다양한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의 열광적인 지지를 이끌어낼 마케팅 전략을 유쾌하고 스마트하게 풀어 쓴 마케팅 설명서다. 그렇다면 오늘날과 같은 디지털 세상에서 어떻게 소비자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을 수 있을까?

소비자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려면, 소비자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해하고 소비자들의 심리를 비즈니스에 활용할 줄 알아야 한다. 즉, 디지털 시대의 문화 현상이자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이 필요하다.


e722b7e469c1eb9e0a67651f7ca1a17d_1580796836_6908.JPG

×

섭외 문의하기
  • 강연주제
  • 강연대상
×

관심연사 담기

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