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여 세계 최초로 CDMA(코드 분할 다중 접속 방식) 기술 상용화 성공,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하였습니다. SK텔레콤은 이런 World 1st 신화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통방융합 시대를 주도할 다양한 컨버전스 서비스로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다각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그 일례로 SK텔레콤의 휴대폰 선물 메시지 ‘기프티콘’ 서비스가 2008 Frost & Sullivan 아시아 태평양 IDT 어워드에서 ‘올해의 혁신서비스 상’을 수상하였습니다.